에어팟 프로 출시 임박!! 과연 에어팟2를 뛰어 넘을수 있을까?? 에어팟 프로 간단정리

2019. 10. 30. 02:43정보 . 꿀팁

안녕하세요 장갈군입니다.
요새 애플이 힘좀 주고 있죠??
아이폰 11출시에 이어 에어팟 프로도
10월 30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내는 아직... 직구로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내 구매가격 329000원
(다른 회사 무선이어폰 에 비하면 조금 비싼편이네요)
디자인 사진 한번 볼까요??

디자인이 공개 된후
인터넷에서 말들이 많더라구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플의 아이덴티티가 사라져 쬐끔 아쉽네요

에어팟 프로에서
새롭게 탑재된 기능이 몇가지 있는데요
 가장 강조되는 기능이 노이즈캔슬링 이에요
(노이즈 캔슬링이 뭔가요??)
한줄 요약
전화통화 음악 일상생활 에서의 음질
더 up!! up!!up!!
외부의 소리 와 잡음은
더 down down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조절기능도 있어서
상황에 따라 맞춰 사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 외 방수기능 등등있지만 눈에 띄는 기능은 더없기에 에어팟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만 알고 계시면 될것 같아요

출시 며칠전부터 sns 인터넷 상에서
떠돌고 있던 색상별 에어팟 사진인데
루머 라고 해요
이번 에어팟 프로는 애플에 트레이드
색깔인 화이트만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어떤 댓글에 위에사진 보고
인절미 흑임자 백설기(흰색이 없넹)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크기가 크기인지라
케이스 부피가 약간 늘어 났네요


이번 아이폰 11 생각보다 말이 많죠??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에어팟 프로도 조금 불안한것 같아요
(제 주변 지인분들은 다 부정적이여서)
하지만 에어팟1 처음 출시될때 생각하면
확실히 사람일이란건 모르는것 같아요
무선이어폰 시장을
이렇게 성장 시킬줄 누가알았겠어요
다시 제2의 무선이어폰의
왕좌를 이어갈지 한번 지켜봐야 할것 같아요
만약 에어팟 프로가 성공한다면
다른색깔의 에어팟 프로도 만나볼수 있지않을까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Red

에어팟 프로 에 대한 글을 쓰면서
괜히 제 에어팟을 한번  만지작 거려 보아요 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올께요

'정보 .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 5부제 정리  (0) 2020.03.08
유지어터의 식단  (1) 202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