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 는 치팅(데이) 때를 제외하고는 정말 식단을 조절할까??

2019. 11. 4. 02:25일상/로

예 정말로 그렀습니다.
치팅(폭식) 데이 때는 진짜 이렇게 먹다가
죽는것 아닌가 할정도로 ..
오늘이 마지막인 사람 처럼 먹지만
치팅(폭식) 때를 제외하면 정말
자제 절제
하면서 치팅(폭식)데이를 기다립니다.

위 사진은 저의 마지막 식사 입니다.
바나나 사과 포도 땅콩
사진에는 안찍혔지만
저지방우유도 함께 먹고 있습니다.
그앞에서 짜장면과 기름기가 쫙빠진
탕수육을 어머니가 드시고 계시네요 ㅜㅜ
저는 주먹을 쥐고 부들부들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사진 찍은 전날에 치팅(폭식) 데이라
배터지도록 먹었는데
사람의 욕심은 진짜 끝이 없나봐요

이글을 적고 있는 현시각 저의 2번째 식사입니다.
밍밍해보여도 정말 맛있어요
이 닭가슴살이 궁금하신분은 무엇이든 리뷰에서 찾아봐주세요 ~~
그러면 내일 치팅(폭식)일기로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