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대구 반고개 <무침회 골목> 똘똘이 무침회 방문기

2019. 9. 21. 16:21무엇이든 리뷰

안녕 하세요^^ 장갈군 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는데요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제가 먹으러 간곳은 대구 무침회골목 입구쪽에 위치한 똘똘이 무침회 란 가게 입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시면  자로 좌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룸방 2테이블이 있구요

아 가게 내부도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직 초보라 미숙하네요ㅜㅜ 다음에는 세세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메뉴은 사진에 보시는데로 심플하게 구성 되어있어요. 저는 엄마랑 

둘이서 무침회 소 랑 납작만두 사이다 소주 이렇게 시켰습니다.

주문하고 한 10분 에서 15분이 되면 사진처럼 나옵니다^^ (사진상에서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잘먹는 두분이서 가도 배터지게 먹을양 입니다.)

첫 숟가락은 밥이랑 한숟갈 ~~

납작만두 위에 올려서

촥~~~~~ (진짜 납작만두와 무침회 의 조합은 그냥 오셔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무침회랑 잘어울린다는 배추에 싸서 한입

무침회가 약간 매콤하게 나옵니다. 맵거나 자극적일때 제첩국 호로록~~~

(제첩국도 고정으로 주는것 같습니다)

밥에 슥슥 비벼서 크게 한숟갈~~ (와구와구)

클리어~~~~~~~~~~

먹는 중간에 만두랑 공깃밥 을 하나씩 더 시켯네요 ^^ 

다해서 29000원 나왔어요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입맛 없을실때 여기오셔서 한그릇 뚝딱 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팁 -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덜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손님에 입맛에 맞춰 만들어 드립니다.

아쉬운점 - 좌식이라 그런지 오래 앉아서 먹으면 허리가 약간 아픕니다.

그리고 이모들이 약간 무뚝뚝 하십니다.


끝으로 - 새로운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