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한복선 '대복 영양 특 소갈비탕 리뷰

2019. 10. 6. 11:04무엇이든 리뷰

안녕하세요 장갈군 입니다 ^^
저희 어머니는
홈쇼핑 채널을 자주 보십니다.
채널을 보시면서
"이거 괜찮은데 "
 싶은 제품이나 식품을 보여주시면서
"이거 한번 구매해볼래??"
라고 종종 말씀을 하십니다.
하지만 예전에 홈쇼핑에서
음식을  몇번 구매 했다가
된통 당한적도 있고 바가지 먹은 적도 있고 해서 솔직히 갓직히 말씀 드리면
홈쇼핑에서 나오는 제품을 그렇게 신뢰하는 편은 아닙니다. ^^;
(어떤 제품 구매 했는지는 말씀을 안드리겠습니다 :)
그래서 어머니도 평소에는 시청만 하셨는데
갑자기!!

"아들" (엄무이)
"이거는 무조건 사야된다" (엄무이 x2)
"이가격에 이런 구성 없다" (엄무이 x3)
"안된다" (장갈군)
"그렇게 당했는데 또 당한다"
"안 사기로 했잖아"
÷,#>~♡%♡(=(이하생략)

 구매를 하기로 했습니다
렇게 해서~~
오늘 보여드릴 리뷰는
요리연구가로 유명하신
한복선님의 영양 소갈비탕 리뷰 입니다.

근데 정작 이러쿵 저러쿵
의논하느라 홈쇼핑 시간 놓쳤네요

그래서 쿠팡에서 사기로 하였습니다 ^^

그와중에 상단에 깨알 에어팟
(이글을 쓰고 있는중에도 에어팟과 함께함니다 ^^(너무 소듕해)

홈쇼핑일랑 가격 차이가 얼마안난다고 엄무이가 말씀을 하시 더라구요
바로 줌문 했습니다 ^^

제가 10월 3일날 주문하고 10월 10일날 배송예정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었는데

짠  빠른 배송 해주셨네요^^ 총10팩 이구요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굵고 짧은 저의 손이랑 비교했을시 크기차이 입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 후기를 보니깐 내용물이 터져서 왔다는 후기가 조금 보였어요 저는 다행이 별다른 흠집 없이 배송이 왔습니다)

800g 한팩에 2~3인용 정도 됩니다.

뒤쪽에 조리방법이 보이네요
(글시가 작이서 보기 힘듬니다 색깔을 밝게 해주시면 어르신분들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는 끓는 물에 퐁당 넣어서 데워 먹었네요

세팅샷 입니다.
(당면이랑 조랭이떡을 조금 넣어 봤어요)

갈비샷 입니다.
갈빗대는 총 7개
있어요 큰거2개 중간거3개 작은거 2개
이런식으로 있었었네요

맛은
맜있습니다.

갈비탕 가게 에서 먹는 맛이랑 별다른 차이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건더기의 양을 중요시 하다보니  잘샀다기보다는 그냥 제가격에 주고 샀다고 느껴지네요 ^^
하지만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만족할실만한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어머니가 국물을 좋아하시는데 어머니는 정말 만족하면서 드셨습니다.)

전체적으로 한번쯤은 사서 드셔볼만한 그런 제품인거 같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이 쇼핑하실때 조금이라도 조움이 되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인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