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쿠팡에서 산 (용산나라) 데스크탑 과 삼성 모니터 리뷰

2019. 10. 15. 07:11무엇이든 리뷰

안녕하세요 장갈군입니다. ^^
저휘집에는 밖에 집어던지고 싶은 애물단지 이자 지금 당장은
눈물을 머금고 사용할수 밖에 없는 계륵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컴퓨터 입니다 이놈을 아는 지인한테 그것도 중고로 넘겨받아서 저랑같이
근 8년이란 세월을 저와 함께 했는데요
(그러면 지인이랑 그다음에 나랑 있던시간해서 10년은 가뿐히 넘겠지??)
이제는 갈날이 머지 않았는지
지혼자 뚝뚝 끊기고
지혼자 멈추고
심지어는 지혼자 꺼지고
등등 잔고장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더이상 이대로 나두다가는 안되겠다
나의 소중한 자료(*^^*)
들이 날라가기 전에
어떻게든 조치를 취해야겠다
그렇게 해서 큰맘먹고 컴퓨터를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
그리고 컴퓨터 본체 바꾸는김에
모니터도 간지나는걸로 바꾸기로 했어요

그렇게 각종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고
웹서핑을 열심이한 결과!!
모니터는 이놈을

본체는 이놈을 고르기로 하였습니다. ^^

근데 물건들을 고르고 보니 죄다 쿠팡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야겠다 마음먹고 바로 쿠팡 들어가서 "모니터" 검색  "컴퓨터" 검색
해서 맨위에 제품 보고
"어?! 이거 괜찮네 그냥 이거 사야지"
이런식으로 산거 절대아닙니다 절대!!!

으아 진짜에요 !! ㅜㅜ믿어주세요 일주일동안 검색을 안해 본데가 없다구요!!
.
.
ㅇ...아..무튼. 주문을 하고
.
.
4일뒤 컴퓨터가 도착했습니다.

(짠)

뜯으니 2중포장 되어 있네요

이것도 마저 뜯어 봅니다.뽁뽁이랑 연결선이 들어있어요

핡 은밀한 속살을 드러내 보입니다. (꺅)

허물을 벗긴 흔적입니다. 저박스 뒤에는
뽁뽁이가 한가득 있어요 첫번째 박스 뜯으니깐 그안에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심지어 저것 사진에 찍힌것은 빙산에 일각이에요 ^^)

본체입니다.
위에 종이는 간단한 설명서 입니다
저같은 컴맹도 이해할만큼 잘 설명해 주셨더라구요
(사실 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완벽하게 세팅을 해서 보내시기 때문에 설명서 밑부분에 모니터 연결 문제만 읽으시면 될꺼에요 ^^)


그럼이제 설치를 해볼까요??

이랬던 친구가...
.
.
.

짠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한번 전원을 켜 볼까요??

헉!!

큭 ..... 저 크고 아름다운 불빛이 보이십니까??
한시간 만지작 거려본 결과
깔끔하고 담백하고 좋습니다.
사실제가 게임을 잘안해서
고성능 게임이 돌아갈까 싶었는데
쿠팡 후기들을 보니
오버워치 로스트 아크 오버워치 풀성능으로 무리없이 잘돌아간다고 적혀있네요^^
제가 이제품을 산이유중에 하나가
이제품을 구입한 분들의 리뷰덕에 구매했어요 혹시나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시면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리뷰가 400개가 넘어요 ^^)
지금 컴퓨터를 쓰다듬으면서 리뷰를 작성하고 있네요 ㅎ
오늘도 저의 긴 리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다른 리뷰로 인사드릴께요

아 참!!
모니터는 삼성이라 샀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
.
.
ㅎ너무 성의 없으니깐 조금만 더 설명드리자면
모니터도 데스크탑 처럼 여러군데 검색을
해봤지만 가격 회사 후기 3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에 가장 적합해서 같이 구매 하였어요 모니터도 관심있으시면 한번 들어 가서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그럼 진짜 다음에 또 뵈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