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 보면 좋은 아무말 대잔치 모음5

2019. 10. 27. 02:57일상/락(유머)

고소하러 왔어요 폭행죄로
(심장폭행)

ㅋㅋㅋㅋ내 캐릭터 닉넴으로 해야지
(했는데 누군가 이미 하고 있음 ㅜㅜ)

오우 혼돈의 카오스 손대고만
있어도 아픈데

그래 눈으로 말고 입으로 쳐다봐야지

웃기싫은데 안웃을수가 없다.
(아 자존심 상해) 제길...

옜날 어르신들 말씀  하나도 틀린게 없어
그래서 내엉덩이도 정글이지

(끄적끄적) 이렇게 말하면 설렌다라
하나 배웠구만

어쩐지 여자애들이 나보고 자꾸 시벨롬이라 하더니만 돌려 말한거였구나
(눈물을 닦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 나도..... 아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