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보면 좋은 아무말 대잔치 모음6

2019. 10. 27. 03:13일상/락(유머)

나도 ㅈ밥이지
어떻게 사람들 생각하는건 다똑같냐 ㅋㅋ
나만 저렇게 생각한게 아니네

돈 잃고 살을 얻었지 그러면 된거야 ^^
(잠깐 그러면 돈주고
살(지방)을 산건가???)

ㅋㅋ ㅋㅋ ㅋㅋ 낄낄빠빠 제대로 배우셨네

분명이거 속는사람 있을꺼다
(사실저도 감쪽같이 속았어요)

아부지들이 다들 손맛손맛 거리는
이유가 있다니깐

친절하시네 부르면 오시고 ㅋㅋㅋㅋㅋㅋㅋ

와 내년이네 심지어 70일도 안남았어
와 ....... 인생

ㅋㅋㅋㅋㅋ 전도하는 아지매 배고픈데 야채곱창?? 거려서  열받아서 간듯

이새ㄲ 가 지금뭐라는거야
차라리 바닥에 누우라 하지 불타죽게
(아재개그 하나 습득)

많이 싫었나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