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 보면 좋은 사진 모음 7 (배민,쿠팡,개논)

2019. 11. 3. 02:33일상/락(유머)

??? 김치볶음밥에 김치를 빼면
그냥 볶음밥을 드셨나요??
아님 김치랑같이 볶고 뒤에 하나 하나씩 김치를 빼셨나???
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상남자 이시네 대한민국의 모든 배달 기사님들 화이팅

힝  우디(아우디)형 무쩌웡
(이야 저렇게 작정하고 주차하기도 힘들겠다.)

ㅋㅋㅋㅋㅋ
그냥 들어줘라 얘들아 얼마 쌍욕이 하고 싶었으면 여기로 들어오겠냐??

우와 저희가게로 오시면 군만두 서비스 음식 양도 팍팍 드리겠습니다. ^^
제발 와주세요

이야 머리가 나빠도 머리가 여포면 되네요 제가 직접 그광경을 봤다면
패왕색 패기에 쓰러졌을듯

제 에어팟이랑 교환하실래요 아저씨??

요즘다 하나씩 가지고들 계시죠??

(저는 없어요)
.
.
.
(주륵)

침낭과 물아일체가 된 말년병장도
벌떡일어나게한다는 전설의??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