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보면 좋은 사진 모음9 (에어팟.핫도그.오렌지병)

2019. 11. 13. 09:44일상/락(유머)

에어팟 2세대와 3세대를 가지고 있으면
카와이 한 캐릭터를 만들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50만원 짜리 인형입니다.)
(가격에 지려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타오 하겠습니다.
타오가 더 잘생겼습니다.

킄 멈춰있던 갈군이의
심장이 다시요동치기 시작했습니다.
(설렙니다.)
지금심장박동수를 체크하면
200은 가뿐히 넘을것 같습니다.

ㅋㅋ 제가 먹는 야식이랑 같습니다.
(심지어 그릇도 넓찍넓찍해서 더 리얼한것 같습니다.)

삐빅
자수해서 광명 찾아야 될것 같습니다.

뒤지라고 4딸라를 외치던 그는 결국
오렌지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일 같지가 않습니다.
누군가 저의 미래를 미리 그려놓은것 같습니다.
(젠장)

순살 치킨 증후군에 걸렸습니다.
완치방법은 없습니다.
치킨을 멀리해야 할것 같습니다.
(갈군이 에게는 사형선고 입니다.)

얼씨구??

어쭈구리??
단기기억 술실증에 걸린것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