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 보면 좋은 사진 모음 10 (대머리 국밥,얼굴 바꾸기 대참사)

2019. 11. 22. 06:32일상/락(유머)

갈군이는 초등학교때 많이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사람들은 다똑같은지 모르겠습니다.
(참으로 기가 막힙니다.)

이 사진을보고 갈군이는 옷장에있는
모든 점바와 코트의 주머니를 뒤져보았습니다.
먼지와 공기가 나왔습니다.
(젠장)

싸이월드 => 감수성 공장
(갈군이의 중2병 시절을 기록한 곳 입니다.)
(물론 지금은 삭제 되었습니다.)
(휴...다행이다)

와.......
이거는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 100 그릇을
줘도 모자랍니다.
(대머리 아저씨도 동지라 참은것 같습니다.)
(아마 갈군이가 실수해도 참을것 같습니다.)
ㅜㅜ

맛도 영양도 풍부한
빼빼로 데이도 챙기고
농민의 날도 챙기고
좋은 생각인거 같습니다.

아무리 헬창이라도 저건 절대 못살립니다.

아....
감이 제가 헬창님들은 얕본것 같습니다.
단백질 아니 근육의 대한 의지가
정말 남다른것 같습니다.
(지려버렸습니다.)

지금 당장 따발총이 나가도 이상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조금 멋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셔츠에 얼굴이 너무 해맑습니다.
(살인미소)


ㅋㅋ 저 여성분은 얼굴바꾸기 어플을
할줄알고 저런 목걸이를 차고 나온것 같습니다.
(몇십수 앞을 내다보는게 거의 귀수 입니다.)

살다살다 열무가 이렇게 귀여워 보이는건 처음입니다.
(실눈으로 보면 햄스터 같습니다.)
(귀여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