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 보면 좋은 아무말 모음 11 (암 걸리네,카톡,이수근)

2019. 11. 27. 09:13일상/락(유머)

저기 숲속은 지뢰밭 일것 같습니다.
생리현상을 어떻게 막을수 있겠습니까??
(갈군이는 이해합니다.)

이친구의 모티브는 이수근님
 인것 같습니다.

똑 닮은것 같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을 만든 회사는
꼼짝없이 들켜 버렸 습니다.)

오 겨울철에 애기들이 입을만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다 잡은비니 입니다.

....
가격 까지 잡았습니다.
(대단합니다.)

......
ㅇ...와우
(지려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누구랑 찍었는지는
안적어놨습니다.
(똥싸다 끊겼습니다.)
(젠장)

오우 사진을 보기만 해도
 잠이 확깨는것 같습니다.
(야간 알바 꿀팁??)

 2명이서 3개끓여도 0.5개 씩 됩니다.
(그래서 밥까지 뚝딱 말아 먹습니다.)
대한민국 라면 국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