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의 치팅데이를 가장한 폭식 7 (달고 떡볶이,땅땅치킨,맥도날드)

2019. 11. 19. 01:57일상/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갈군 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이제 이 포스팅이 빠지면섭하쥬??
 이번주도 열심히 먹고 여러분들 에게 돌아왔습니다. 치팅(폭식)데이때 마다 전투적으로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목끝까지 맛있고 자극적인 음식들을 구겨 넣는데요
 이번 치팅(폭식)데이 때는 역대
치팅(폭식) 날 역사상 가장 많이 먹은것 같아요
 그런데 위장이 그만큼 받아줬다는거!!!
 무엇을 먹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혹시나 해서 사진과 시간을 적으면서 살펴볼께요 ~~~

2019/11/16 AM 3:34
간단하게 오븐에 구운 도넛이랑
비피더스 포도맛으로 시작합니다.
속을 놀라지않게
우쭈쮸 해주는 용도로 먹었습니다.

2019/11/16 AM 3:39
??어?? 차이 얼마안나네 ㅋ
생선대가리 매운탕이랑 특제 9첩 반찬 입니다.
시장반 어무니의 손길반 입니다.
당연히 엄무니께 더 맛있습니다.
(진짜입니다.)
(개진지)

11/16 AM 4:16
식사를 마치고 디절트 하나 먹습니다.
홍민이형 아이스크림 민트초코 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초코 거부감 없이
잘먹는데 이제품은 민트초코의
 개성을 많이 살리려 했는지
조금 맛이 강함니다. 민트초코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드시면 않좋아 하실 껍니다.

11/16 AM 6:25
약 2시간 뒤에 엄무니도 잠에서 깨어나셔서 엄무니 꼬셔서 라면을 먹었습니다 오동통 입니다.
이름값 제대로한 라면입니다.
(면발이 입에서 춤을 춥니다.)

11/16 AM 6:35
후루룹 짭짭 했네요
날이추워서 그런지 국물이 빨리 식어서 짭네요 몇숟갈 떠먹고 시마이 칩니다. ^^

11/16 AM6:37
마무리로 오븐에 구운 도넛 까지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한입 먹으면 버터향이 물씬 풍깁니다.

11/16 AM 9:48
운동 다녀 왔습니다.
남자의 거친 운동뒤에 먹는
즈지방 우유 한잔 키야~~~
Q.왜 프로틴은 먹지 않습니까??
A.프로틴 먹으니깐 머리가
너무빠져 먹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로 갈군이는 탈모 입니다.)
(주륵)
남은 우유 를 쪽쪽 뽑아먹고
 조조 때리러 갑니다.

11/16 AM 10:01
미치겠다 버스기다리고 있는데
바로앞 마트에서 파네요 결국
유혹에 넘어간 갈군이는 또 도넛을
혼꾸녕 내주기 시작합니다.
(우걱우걱)

11/16 AM 10:09
영화관 가는게 편의점에서
허쉬 초콜렛 쿠키를 1+1 행사를
하고있길래 또다시 유혹에넘어가
바로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맛있쪙)

11/16 AM 10:23
허겁지겁 먹으면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다먹은거는 아니고 한통??
정도 먹은것 같네요 저 한봉지에 쿠키 2개
한통에 4개씩 들어있습니다.
쿠키 특성상 이빨에 많이 끼는건 함정
(영구가 되는 갈군이 입니다.)

11/16 AM 10:36
도넛 먹고 쿠키 먹고
마지막으로 사과 까지 딱때려 줍니다.
반쪽은 영화시작전에 먹고
나머지 반쪽은 영화보면서 먹었습니다.
(신의한수 재미 있습니다.)
(꿀잼)

11/16 AM 12:59
대구에서 유명한 가게죠??
백종원 선생님의 삼대천왕에
출연한 가게로 유명한
달고 떡볶이 입니다.
가게안에 손님이 많네요
역시 맛집은 맛집입니다.
(영화끝나고 감이랑 바나나랑 먹은건 함정)

11/16 PM 1:55
드디어 오후로 넘어갔네요ㅋㅋ
가게안에서 먹을려 했지만 손님이 많아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라면이랑 같이
먹습니다.
왜 맛집인지 이해가 갑니다.
그렇게 달지도 않은 그렇게 싱겁지도 않은
최적의 밸런스로 계속 입으로 넣게
만드는 매력이있는 떡볶이 입니다.
떡뽁이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11/16 PM 8:01
떡볶이 먹고 한3시간?? 정도 자고
친구들만나 치킨을 때렸습니다.
땅땅치킨의 진리의 세트4번 메뉴를
먹었습니다. 땅땅 세트4번 메뉴도
워낙 유명하니깐 자세한 설명은
pass ~~~~
(아 나왔을때 사진 함 찍었어야하는데
치킨보자마자 눈 뒤집혀져서 바로 흡입 했네요 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11/17 AM12:04
ㅋㅋ 날짜 넘어갔네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만나 pc방에서
롤 한판 때린 갈군이는 또 출출해져
헤어지기전 에 햄버거를 때리러
맥도날드에 왔습니다.
맥도날드 최근에 논란 있었던거 같은데
올사람들은 다 오더라구요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11/17 AM 12:16
감자튀김으로 입가심을한 다음에
햄버거를 먹으면서 마지막 사진한장 찍어 보았습니다.
제가먹은 메뉴는 에그불고기 버거 입니다.
저희집 앞에 맥도날드에서는
못본거 같은데 호기심에 주문 해봤는데
오 이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빵도 부드럽고 고기고 계란도
 부드러워서 술술 잘넘어 갑니다.
저희집앞에도 빨리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아마 이것만 먹을것 같습니다.
아무리 치팅(폭식) 데이 지만
너무 과도하게 먹은것 같아
마지막 양심으로
친구집에서 저희집까지 걸어갔습니다.
한 40분 걸은것 같아요
집에오자마자 화장실 간건 비밀~~

이렇게 치팅(폭식) 데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번주는 사진도 많고 먹은것도 많고 해서
적는데만 1시간 넘게 걸렸네요 그래도 뿌듯합니다. 다음 치팅(폭식) 데이
때도 여러분들에게 찾아올께요
읽어주시는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