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둘기 특징 (푸틴과 비둘기)

2019. 11. 12. 03:29일상/희

이거 진짜 레알? 입니다.
(날강두 개Xx)
제가 초등학교 때는 전방 20M 만
다가가도 재빠르게 날갯짓을 히고는 했었는데 요즘에는 그냥  얇은 다리로
다다다 뛰어가는거 있죠
(살이쪄서 무겁나??)

이거는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진짜로 직접적인 위협을 가하지 않는이상
이놈들이 날아오를 생각을 안합니다.
(날갯짓마저 귀찮아진 모양입니다.)
심지어 몇마리는 다리를 접고 누워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도 진짜 바로 앞에서 찍었는데
저랑 눈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눈을 계속뜨고 있으면 눈물이 나기
때문에 제가 넓은 마음으로 져주었습니다.)

이 친구들 사실 까마귀 같지만
비둘기 입니다.
(저사진 찍으며 비둘기 똥을
 맞을까 조마조마했던 갈군이 입니다.)

(겉은 상남자 이지만 마음은 여린남자 입니다.)
(더럽습니다.)
......

이제 조만간 사람들과 인사하는건
시간문제인듯 합니다.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