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대구 경양식 뷔페 전문점 "푸릴리" 방문기

2019. 10. 20. 03:50무엇이든 리뷰

안녕하세요 장갈군 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홈플러스 지하
푸드 코트에 다녀왔습니다.
군대제대하고 나서 2~3년 만에 갔었는데
스테이크 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메인메뉴인 스테이크 한번 맛이나 볼까 해서 시켰는데 ........
음 나중에 자세히 다룰께요 너무 충격 적이여서 ㅜㅜ 
충격에서 벗어나기 위해
저의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마음에 입은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오랜만에 엄무이랑 경양식 뷔페
푸릴리 를 다녀왔습니다.

가게 입구 입니다.
넓직합니다 제가 점심시간때 가서 그런지 차들도 몇대 보이네요
엄무이 도 고기썰생각에
심장이 두근두근 하시나 봐요
들어가시는 걸음이 가뿐하세요 ^^
저도 애인 만나는것처럼 두근 거리네요 ♡♡

모든게 8000원 무한리필 입니다
(여기가 천국 인가??)
가게로 들거 가셔서 선불로 먼저 계산 하시고 바로 돈까스를 때리러 가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네요^^

메인 메뉴가될 돈까스 종류들 입니다.
순서대로 수제 돈까스 치킨까스
감자 고구마 튀김 생선까스
저 옆구리에 함박 스테이크 가 예쁘게
자리에 앉아 있네요
(아 새벽에 공복에 적는데 또 침이 고이네요 ㅜㅜ)
그릇은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밑에 바로 있어요 그냥 꺼내서 사랑스러운 돈까스들을 그릇에 촥 담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돈까스류 옆에는 각종 소스들이 즐비해 있어요 순서대로 돈까스 소스
매운 돈까스 소스 카레소스
떡볶으도 있네요 그리고 옆에는 케첩이랑 머스타드 소스 개인적으로는 제가 안먹는 것들이라 등 돌렸습니다 ㅋ

그리고 그옆에는 밥이랑 수저 각종 아채들이 있습니다 샐러드 김취 옥수수
그리고 샐러드 소스 까지~~~다양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김치가 맛있더라구여)

그리고 여기는 사이드 메뉴가 있는 곳이네요 식빵을 토스트 기에 구워 먹을수 있네요 ㅎㅎ 그외에도 스파게티 크림스프
뷔페 집하면 빼놓을수 없는 잔치국수도 있어요 스파게티는 예전에 학교에서 먹었던 맛이 나요 투박스럽지만 맛있는

디저트 코너도 있어요 각종과자가 있는데 저는 배가 불러서 아니 배가 터질것 같아서 못먹었어요 ^^

국수가 보이네요 잔치국수 말고
비빔국수 있어요 입맛에 맛는거 취향대로 드시면 될거 같아요
(앞에 사진에 수저코너에는 젓가락이 없어요 젓가락을 쓰실려면 국수코너 옆에서 가져가시면 되요 ^^)
나름 꿀팁??

이제 한먹어 볼까요??
한상 푸짐 하게 들고 왔어요 쓰읍 맛있겠다.
(사실 저 한그릇만 해도 8000원은 넘지 않을까 싶어요^^ 이미 8000원 뽑았네요 )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함박스테이크 에요
(저는 소스를 잘안찍어 먹는데 함박스테이크 앞에 보시면 허니갈릭소스 라고 있어요 그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듬뿍듬뿍 뿌려 먹습니다.)
꿀맛

치킨 까스에요 닭찌찌살 전문가로 서 한마디 올리자면 저친구도 아마 찌찌살로 추정되요 그래도 튀김안에 저 꽉찬 속살이 보이시나요??
매일 먹는거지만 저런식으로 먹으니 또 새롭네요 맛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저친구도 갈릭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

돈까스 단면 이에요 저 알차게 꽉찬 고기가 보이시나요?? 돼지고기와 튀김이
물아일체과 되었네요 이친구도 맛있습니다.
(아 급하게 먹느라 생선까스를 못찍었네요ㅜㅜ)

음료수는 따로 주문을 하셔야 되요
1500원 입니다. 음료수 말고도 주스 맥주 등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이것 역시 선불이라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소주는 없어요 ^^)

사이다 친구와 같이 2번째 접시를 시작 합니다 저는 함박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어서 2번째 접시에서는 함박 스테이크만 가지고 왔어요 ㅎ

오우 저 빛나는 윤기가 보이시나요 ~~♡

스테이크나 돈까스등등  소스랑 같이 맛나게 드시다가 손에 묻는 경우가 있을꺼에요 그럴때는 정수기 위에 물티슈를 이용해 닦아주시면 됩니다.

포장판매도 하고있어요 포장을 해가는 손님이 있을까 있었는데 제가 식사를 하는중에도 몇분이 포장해 가시더라구요
제법 포장손님도 있는것 같아요
나중에 슬적 보니깐 감자튀김이랑
고구마 튀김도 많이 넣어 주시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와이 파이도 되요 출구옆에 있으니 쓰실분은 쓰시면 될것 같아요^^

마치며~~
오늘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컨디션 조절 실패로 국수랑 스파게티는 못먹었네요 ㅎ
이런 저렴한가격에 전혀 저렴하지않은 푸짐한 한끼 식사를 한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부담없이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 여기오시면 정말 배부르게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여기 정말  강추 합니다.
위치는 대구역 굴다리 지나 바로 보이는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시면 얼마안가서 바로 보입니다.
휴일은 매월 월월월
첫째주 검은날 휴일이라고 해요
이날만 피해서 가시면 될것 같아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인사드릴께요 여러분
방문해주시는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