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미트리 스팀슬라이스 닭가슴살 리뷰

2019. 10. 24. 15:43무엇이든 리뷰

안녕하세여 여러분 장갈군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자칭 '유지어터' 인 장갈군의 주식이죠 미트리 닭가슴살 리뷰를 드디어 하게 되었습니다.
제 초반 블로그 글에도 여러번 포스팅을 했듯이 진작에 리뷰를 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시켜드렸어야 하는데 주문을하여 박스를받아 개봉기 까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조금 늦게 올리게 되었어요 ^^
늦은 만큼 여러분들의 쇼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소개시켜 드릴께요 ♡♡

저는 다이어트를 하고 운동을 시작한지 약 8개월~9개월 정도가 되는데요
그 기간동안 닭가슴살 제품을  3가지정도 구매를 해서 먹어 봤는데  제 개인적인 취향을 가장 잘 반영한 제품이
(1순위 맛 2순위 가격 3순위)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스팀슬라이스" 에요
제가 먹은것중 가장 맛있었고
(맛이 7개나 있어요!!)
150g기준 가격 1790원(wow)
(회원 가입 과 추천인 입력시)
그리고 1팩씩 진공포장 정말 간편하죠??
이제 구매를 하면 어떤씩으로 배송이 되는지 한번 볼까요??

저는 보통 30~40개 씩 주문을 해요
제손과 비교했을때 조금 크죠??
사진속 박스에는 35개가 들어있답니다^^
이렇게 박스를 열면

큼직큼직한 아이스팩 2개와 함께 저의 사랑스러운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요
(어이스팩이 좋은건지 거리가 가까운건지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꽝꽝 얼어있엇어요 ㄷㄷ)

짠!!
통에 옮겼어요 제가 구매한건
갈릭 스파이시 맛과 데리야끼 맛 이에요
처음에 7가지 맛을
통째로 시켜먹어보았는데 저는
 갈릭 스파이시와 데리야끼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저의 추천은 이 두가지 맛 입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집 에서 가져온 닭가슴살 이에요^^
(알바하면서 먹을려고 냉장해동을 하고있어요 가게 도착하자마자 바로 냉장고에 넣어 둡니다.)

어느정도 냉장해동이 끝났다면 따뜻한물에
넣어서 데워주시면 됩니다.
(속설인데..전자레인지에 닭가슴살을 넣으면 단백질이 파괴된다고 헉!!)
근손실이 나기싫은 갈군이는 그냥 따뜻한물에 넣어 데워 먹습니다.

중간에 소스 잘 섞이라고 꾹

꾹꾹x2

어느정도 데워 졌으면 꺼내서

접시에 담아 봤어요 저는 밥한공기랑 이랗게 먹어요^^
부실한것 같지만 나름 든든하답니다

혹시나 따뜻한물에 데워 드시는 분이라면 중간에 한번씩꾹꾹 눌러 드세요 소스가 훨씬 잘입혀진 답니다.

밥이랑 같이(냠)
닭가슴살 인걸 감안하면
식감도 정말 좋아요
비유하자면 후라이드 치킨 의 닭가슴살과 참지의 사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2번째는 데리야끼랑 밥이랑 같이 먹어요
(데리야끼도 똑같은 방법으로 조리해 먹었답니다. 근데 데리야끼는 소스가 잘안섞였네요 ㅎ)

제가 아직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서;;
맛없어 보이는데 진짜 정말 맛있어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것이 있다면

저는 대용량으로 주문을 해서 그런가
박스안에 내용물들 끼리 서로 비벼져서 찢어졌나 생각이 들정도로
이렇게 바람이 샌 제품도 몇개 있었어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정말 죄송하다고
교환이나 환불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귀찮아서 안했지만 ㅎㅎ 혹시모르니깐 참고해주세요)

7가지의 맛설명을 살짝 드리자면
오리지날 - 짭짤하다 후각이 예민한 사람이라면 살짝 비릿한 향이 나겠지만 그렇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다

머스타드 - 시중에 머스타드에 약간 물탄맛 농도 9:1 ??

칠리 - 역시 시중 칠리소스에 물탄맛
농도 6:4 ??

참깨 - 그냥 삼삼하고 무난하게 먹을만하다 참깨맛인데 참깨향이 생각보다 안난다.

갈릭 -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맛이였는데 약간 소스가 겉도는 느낌??

데리야끼 - 갈릭과 같이 가장 기대했던 맛 이였는데 기대를 충분히 충족 시켰다.
시중에 데리야끼 소스를 쓰는 요리와 흡사하다

갈릭스파이시 - 먹고 제일 놀란 제품
매운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다이어트를 안해도 맛있게 먹을수 있겠다

저의 주관적인 혓바닥의 판단하에 간단하게 맛평가를 해봤어요 ㅎ
닭가슴살인걸 감안하고 맛으로 이정도 퀄리티를 뽑어 내는 제품은 많이 없을꺼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다이어트 할때 식단으로는 전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다만 배가 조금 고플뿐)
여러분들도 다이어트를 생각 하고 계신다면 한번쯤 구매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다음에도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찾아 뵐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