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케이스를 새로하나 장만했어요

2019. 10. 22. 06:11일상/희

안녕하세요 장갈군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올렸던 에어팟 후기 다들 보셨나요??
(안보셨나요?? 봐주시면 사랑합니다♡)
에어팟 산김에 실리콘(검정색 )케이스를
구매 했었어요 그런데....
며칠지나니깐 먼지가 잔뜩 끼더라구요 ㅜㅜ 처음에는 정성스럽게 딱았지만 얼마 안지나서 쌓이고 또 쌓이고 해서 실리콘 케이스를 미련없이 버리고 새로 하나 구매해야겠다
해서 쿠팡에서(사랑해요 쿠팡)
느낌있고 개성있는 케이스를 찾던도중

이친구가 눈에띄어서 바로 샀습니다.
사실 조금도 둘러보긴했지만 저는 이친구가 가장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여윽시 총알배송 ㅋㅋㅋ 때깔 쥑이네요 ♡

뒷면이에요

뚜껑을 닫고 앞면을 찍은 모습이에요
(카메라로 찍는데 저 소녀 얼굴 이
카메라 얼굴인식에 계속 잡히네요 ㅋㅋ)
정말 멋있네요 지금도 두고두고
에어팟을 감상하면서 보고 있네요 ㅎ
아~~이러다 에어팟 케이스 컬랙션 모으는것 아닐까 모르겠네요 ㅋ 아마 지금 마음가짐이면 다음에 마음에 드는걸 봤을때 또사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그때도 역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