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통목살 스테이크 버거" 리뷰

2019. 10. 28. 13:21무엇이든 리뷰

안녕하세요 장갈군 입니다.

어제 대구의 날씨는 너무 화창하지 않았죠??ㅎㅎ
당장이라고 뭐가 쏟아져도 이상하지 않은 그런 날씨였어요 ^^
이런날에는 배달을 먹여야지 하고
배달을 시켜먹을려다가 집에있는 재료들도 떨어졌고 콧구멍에 바람좀 넣으러가자는 어무이의 의견에 따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이야 사진으로 보셔도 날씨가 정말 화창하지 않죠?? ㅎ
(근데 사진상으로 보니깐 불도 다꺼져있는것 같고 꼭 문닫은거 같네요)

하지만 매장입구 바로 앞에서 찍으니깐 누구보다 밝네요 ;;

본격적으로 장을 보기전에 배좀 채우려 푸드코드에 왔습니다.
간단하게 쇠고기 베이크 머쉬룸 스프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통목살 스테이크버거
를 주문 하였습니다.
 (세트라 음료수랑 같이 줍니다 ^^ 개이득)


음식을 받아 왔습니다.
제가 음식을 주문 하였을때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주문후 5분뒤에 바로 받은것 같네요 ^^
주문 받을때 슬쩍 보니깐 주방쪽은 한창 전쟁중이긴 하지만 ;;

슬쩍보셔도 햄버거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맥도날드의 빅맥처럼 종이 보호대?? 같은걸 차고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포장을 벗겨보니 ;; 고기가 빵보다 자기주장이 더 강하네요 어마무시 합니다

반으로 갈라서 속을 찍은 모습입니다.
진짜 통목살이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저도 햄버거를 좋아해서 많은 브랜드의 햄버거를 먹어 보았지만 자기주장이 이렇게 확고한 햄버거는 보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 자르고 신기해서 구경을 다해보네요

반으로 갈라서 엄무이랑 햄버거 박치기

고기만 따로 찍은 사진입니다.
씹는맛이 일품입니다 ^^

빵과 고기 1:1비율이네요
고기를 제외하고는 양상주 피클 치즈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별도의 소스를 뿌리지 않아서 그런지 씹으면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맛이
물씬 느껴 졌습니다.
맛을 비유하자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파는 통삼겹살 맛이랑 거의 흡사합니다.

햄버거를 순삭 시키고 머쉬룸 스프 한입
(몇주전에는 일반컵에 담아 주었는데 이제는 빵이랑 같이  나오네요)

불고기 베이크 입니다 불고기의 짭짤한 맛과 치즈의 고소합이 잘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빵을 부셔서 스프 비벼먹는 어무이
빵 맛은 딱 조금 딱딱한 바게트 맛입니다.

후식으로  목장에서 만든 아이스크림(2000)
그냥 맥도날드 소프트 콘이랑 똑같습니다. ^^

빵이좀 남았길래 빵에 찍어 한입 꿀꺽~~
(꼭 생크림 같네요 ^^)

배부르게 먹고 자리를 일어날때 사진입니다 들어갈때랑 나갈때랑 온도차가 너무 많이나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 ^^

리뷰를 마치며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시간이
조금지나면 약간 뻑뻑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시중에 파는 프랜차이즈 햄버거는 분쇄육을 사용하는데 이렇게 고기자체가 통으로 들어간 햄버거는 흔하지 않기 때문이죠 색다른 식감과 특이한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신분은
통목살 스테이크 버거 추천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놀러와 주세요 ♡




배부르게 먹고 장보다가 한컷
(ㅉ...짜식 조금 귀여운데??)